박사

소상공인의 소셜커머스 활용역량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 소셜커머스 회사와의 관계와 창업가정신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The Effect of the Small Business Entrepreneurs Use of Social Commerce on Business Performance

주원식 2014년
논문상세정보
' 소상공인의 소셜커머스 활용역량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 소셜커머스 회사와의 관계와 창업가정신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The Effect of the Small Business Entrepreneurs Use of Social Commerce on Business Performance'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소상공인
  • 소셜커머스 활용역량
  • 소셜커머스 회사와의 관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00 0

0.0%

' 소상공인의 소셜커머스 활용역량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 소셜커머스 회사와의 관계와 창업가정신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The Effect of the Small Business Entrepreneurs Use of Social Commerce on Business Performance'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