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특수교사의 실천적 지식 변화: 동화를 활용한 수학 수업 중심으로

이은해 2014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이은해
    • 기타서명 Reforming the special education teacher's practical knowledge: focusing on math classes using fairy tales
    • 형태사항 27 cm: 삽도: iv, 77장
    • 일반주기 부록: 1, 수학 수업 지도 계획. - 2, 수학동화를 활용한 수학수업 실행을 통해 얻게 된 실천적 지식. - 3, 수업 참여관찰일지 예시. - 4, 교수 학습 지도안 예시, 지도교수:임경원, 참고문헌 : 64-68장
    • 학위논문사항 초등특수교육전공, 2014. 2, 공주대학교 특수교육대학원, 학위논문(석사)-
    • 발행지 공주
    • 언어 kor
    • 출판년 2014
    • 발행사항 공주대학교 특수교육대학원
    유사주제 논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