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서비스 프로세스 품질에 따른 종업원 만족과 서비스 지향성에 관한 연구 : 건설영업 분야를 중심으로 = A Study on Employees Satisfaction and Service Orientation for Service Process Quality: Focusing on the Construction Business Sector

조금환 2014년
논문상세정보
' 서비스 프로세스 품질에 따른 종업원 만족과 서비스 지향성에 관한 연구 : 건설영업 분야를 중심으로 = A Study on Employees Satisfaction and Service Orientation for Service Process Quality: Focusing on the Construction Business Sector'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서비스 프로세스 품질
  • 서비스지향성
  • 종업원 만족
  • 프로세스 개선품질
  • 프로세스 관계품질
  • 프로세스 설계품질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19 0

0.0%

' 서비스 프로세스 품질에 따른 종업원 만족과 서비스 지향성에 관한 연구 : 건설영업 분야를 중심으로 = A Study on Employees Satisfaction and Service Orientation for Service Process Quality: Focusing on the Construction Business Sector'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