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프로세스 품질에 따른 종업원 만족과 서비스 지향성에 관한 연구 : 건설영업 분야를 중심으로 = A Study on Employees Satisfaction and Service Orientation for Service Process Quality: Focusing on the Construction Business Sect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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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프로세스 품질에 따른 종업원 만족과 서비스 지향성에 관한 연구 : 건설영업 분야를 중심으로 = A Study on Employees Satisfaction and Service Orientation for Service Process Quality: Focusing on the Construction Business Sector'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서비스 프로세스 품질
서비스지향성
종업원 만족
프로세스 개선품질
프로세스 관계품질
프로세스 설계품질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19
0
0.0%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서비스 프로세스 품질
1
0
0.0%
서비스지향성
97
0
0.0%
종업원 만족
18
0
0.0%
프로세스 개선품질
1
0
0.0%
프로세스 관계품질
1
0
0.0%
프로세스 설계품질
1
0
0.0%
계
119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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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프로세스 품질에 따른 종업원 만족과 서비스 지향성에 관한 연구 : 건설영업 분야를 중심으로 = A Study on Employees Satisfaction and Service Orientation for Service Process Quality: Focusing on the Construction Business Sector' 의 참고문헌
Perceived Service Quality as a Customer-Based Performance Measure an Empirical Examination of Organizational Barriers Using an Extended Service Quality Mode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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