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대학 수업에서 학습자의 질문과정 및 질문저해요인과 고차적 사고 간의 구조적 관계

김수란 2014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김수란
    • 기타서명 The structural relationship among learners’question process, hesitation factor of questions and high-order thinking during college lectures
    • 형태사항 vii, 123 L.: 26 cm: 삽화
    • 일반주기 권말부록: 설문지, 지도교수: 송인섭, 참고문헌: p. 97-110
    • 학위논문사항 숙명여자대학교 대학원, 2014.2, 교육학과 상담ㆍ교육심리전공, 학위논문 (박사) -
    • DDC 22, 371.4
    • 발행지 서울
    • 언어 kor
    • 출판년 2014
    • 발행사항 숙명여자대학교 대학원
    유사주제 논문( 1,181)
' 대학 수업에서 학습자의 질문과정 및 질문저해요인과 고차적 사고 간의 구조적 관계'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교육정책 및 행정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182 0

0.0%

' 대학 수업에서 학습자의 질문과정 및 질문저해요인과 고차적 사고 간의 구조적 관계'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