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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사
친환경농산물 선택기준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소비자 태도와 신뢰의 매개,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김미송
2013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미송
형태사항
26 cm: 130 p.
학위논문사항
경영학과, 학위논문(박사)-, 2013. 8, 안양대학교 일반대학원
발행지
안양
언어
kor
출판년
2013
발행사항
안양대학교 일반대학원
주제어
매개
선택기준
소비자
신뢰
조절 효과
친환경농산물
태도
참고문헌( 211)
유사주제 논문( 4,667)
조절 효과 1,596건
신뢰 1,543건
태도 1,321건
매개 101건
소비자 34건
구매의도 33건
친환경농산물 25건
선택기준 14건
인용/피인용
친환경농산물 선택기준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소 ...
' 친환경농산물 선택기준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소비자 태도와 신뢰의 매개,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구매의도
매개
선택기준
소비자
신뢰
조절 효과
친환경농산물
태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675
1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구매의도
34
0
0.0%
주제어
매개
102
0
0.0%
선택기준
15
0
0.0%
소비자
35
0
0.0%
신뢰
1,544
0
0.0%
조절 효과
1,597
0
0.0%
친환경농산물
26
0
0.0%
태도
1,322
0
0.0%
계
4,675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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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친환경농산물 선택기준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소비자 태도와 신뢰의 매개,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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