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초등학생의 기술교과 자기효능감 증진을 위한 SE-PBL 전략 개발과 적용 효과

왕유진 2013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왕유진
    • 기타서명 SE-Problem based learning strategy development and its effects for improving of elementary school students' self-efficacy in technology education
    • 형태사항 vii, 244 p.: 삽화: 26 cm
    • 일반주기 지도교수: 최유현, 부록: 1. 예비 검사용 문항 초안(기술자기효능감 설문지), 2. 기술교과 자기효능감 검사도구(자기자신감)에 대한 내용 수준 검토 결과, 3. 예비 검사용 검사도구(기술자기효능감 설문지) [외], 충남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참고문헌 : p. 137-148
    • 학위논문사항 공업기술교육학과 기술교육 전공, 학위논문(박사)-, 忠南大學校 大學院, 2013. 8
    • DDC 22, 620.007
    • 발행지 대전
    • 언어 kor
    • 출판년 2013
    • 발행사항 忠南大學校 大學院
    유사주제 논문( 24)
' 초등학생의 기술교과 자기효능감 증진을 위한 SE-PBL 전략 개발과 적용 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기술과 연합작용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5 0

0.0%

' 초등학생의 기술교과 자기효능감 증진을 위한 SE-PBL 전략 개발과 적용 효과'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