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사
금융기업의 페이스북 메시지 유형 별 SNS 이용 동기가 수용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 기업은행 페이스북을 중심으로
김은주
2013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은주
형태사항
VI, 92 p.: 삽화, 표: 26 cm
일반주기
지도교수: 현대원, 참고문헌수록
학위논문사항
서강대학교 언론대학원, 디지털미디어전공, 학위논문(석사)-, 2013. 8
발행지
서울
출판년
2013
발행사항
서강대학교 언론대학원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금융기업의 페이스북 메시지 유형 별 SNS 이용 동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