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국내 패션브랜드의 페이스북 기반 관계마케팅에 대한 소비자의 관계혜택 인지와 관계품질 및 관계성과 연구”

정혜인 2013년
Created with Highcharts 5.0.0활용도영향력공유도3
논문상세정보
    • 저자 정혜인
    • 기타서명 Study on Perception toward Relational Benefits, Relationship Quality and Relationship Performance for Relationship Marketing through Korean Fashion Brands’ Facebook
    • 형태사항 26 cm: vi, 102 p.: 삽화
    • 일반주기 지도교수: 김미숙, 경희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참고문헌: p. 84-94
    • 학위논문사항 경희대학교 대학원, 학위논문(석사)-, 의상학과 복식산업전공, 2013. 8
    • DDC 642, 22
    • 발행지 서울
    • 언어 kor
    • 출판년 2013
    • 발행사항 경희대학교 대학원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네트워크 프랜차이즈 병원의 지각된 의료서비스 품질과 브랜드 이미지가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프랜차이즈 브랜드이미지 구성요소 현지화 적용이 브랜 드 유사성 인식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