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이용객의 인지적평가, 만족, 감성적반응, 이용동기 사이의 관계에 관한 연구 : 호텔선택속성, 인지적평가, 만족, 감성반응, 이용동기 = A Study on the Relationshops between Hotel GuestsCognitive Evaluation, Satisfaction, Emotional response, and Usage Motiv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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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이용객의 인지적평가, 만족, 감성적반응, 이용동기 사이의 관계에 관한 연구 : 호텔선택속성, 인지적평가, 만족, 감성반응, 이용동기 = A Study on the Relationshops between Hotel GuestsCognitive Evaluation, Satisfaction, Emotional response, and Usage Motivation'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감성반응
만족
이용동기
인지적평가
호텔선택속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131
0
0.0%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감성반응
23
0
0.0%
만족
799
0
0.0%
이용동기
284
0
0.0%
인지적평가
19
0
0.0%
호텔선택속성
7
0
0.0%
계
1,132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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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이용객의 인지적평가, 만족, 감성적반응, 이용동기 사이의 관계에 관한 연구 : 호텔선택속성, 인지적평가, 만족, 감성반응, 이용동기 = A Study on the Relationshops between Hotel GuestsCognitive Evaluation, Satisfaction, Emotional response, and Usage Motivation' 의 참고문헌
Modelling the Relationshipbetween Perceived Value, Satisfaction and RepurchaseIntentions in a Business to Business, Services Context: AnEmpirical Examination
Patterson
SprengModelling the Relationshipbetween Perceived Value[1997]
Model of consumer satisfaction formation: An extens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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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이용객의 인지적평가, 만족, 감성적반응, 이용동기 사이의 관계에 관한 연구 : 호텔선택속성, 인지적평가, 만족, 감성반응, 이용동기 = A Study on the Relationshops between Hotel GuestsCognitive Evaluation, Satisfaction, Emotional response, and Usage Motiv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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