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사
교사의 피드백 유형이 한국어 학습자의 쓰기 능력 및 정의적 측면에 미치는 영향 : 면담 피드백과 서면 피드백을 중심으로
박영지
2013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박영지
형태사항
삽화: ix, 82 p.
일반주기
지도교수: 김영규, 참고문헌: p. 69-73
학위논문사항
이화여자대학교 교육대학원, 학위논문(석사)-, 2013. 8. 졸업, 외국어로서의한국어교육전공
DDC
400
발행지
서울
언어
kor
출판년
2013
발행사항
이화여자대학교 교육대학원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교사의 피드백 유형이 한국어 학습자의 쓰기 능력 및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