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사
개인의 감성이 반영된 이야기체 내레이션을 통한 TV광고 감성마케팅 표현 분석
김진미
2013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진미
형태사항
xiii, 136 p.: 천연색삽화
일반주기
지도교수: 김인성, 참고문헌: p. 121-123
학위논문사항
학위논문(석사)-, 2013. 8. 졸업, 이화여자대학교 디자인대학원, 광고·브랜드디자인전공
DDC
700
발행지
서울
언어
kor
출판년
2013
발행사항
이화여자대학교 디자인대학원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개인의 감성이 반영된 이야기체 내레이션을 통한 TV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