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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사
미로 체험의 재미, 플로우, 즐거움의 관계에 관한 연구 = The Structural Relationships of Maze Experience Fun, Flow and Enjoyment
Kim, Young-Nam
2012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Kim, Young-Nam
형태사항
v , 136 p.: 26 cm
일반주기
지도교수: 서용건
학위논문사항
학위논문(박사)-, 제주대학교 대학원, 관광경영학과, 2012. 8
발행지
제주
언어
kor
출판년
2012
발행사항
제주대학교 대학원
주제어
FLOW
enjoyment
experience realms
fun
maze
tourist experience
참고문헌( 182)
유사주제 논문( 227)
enjoyment 127건
fun 85건
tourist experience 7건
maze 5건
FLOW 3건
인용/피인용
미로 체험의 재미, 플로우, 즐거움의 관계에 관한 연 ...
' 미로 체험의 재미, 플로우, 즐거움의 관계에 관한 연구 = The Structural Relationships of Maze Experience Fun, Flow and Enjoyment'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FLOW
enjoyment
experience realms
fun
maze
tourist experience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33
1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FLOW
4
0
0.0%
enjoyment
128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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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xperience realms
1
0
0.0%
fun
86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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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ze
6
0
0.0%
tourist experience
8
0
0.0%
계
233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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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미로 체험의 재미, 플로우, 즐거움의 관계에 관한 연구 = The Structural Relationships of Maze Experience Fun, Flow and Enjoy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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