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광역급행철도 도입을 위한 정차역 선정 및 요금수준 산정모형 개발 = Development of Station-choice and Fare-determination Models for Intercity Express Railway
-
-
저자
전상민
-
형태사항
26cm: 133 p.
-
일반주기
지도교수:정성봉
-
학위논문사항
서울과학기술대학교, 2013. 2, 학위논문(박사)-, 철도경영정책학과 철도경영정책
-
발행지
서울
-
언어
kor
-
출판년
2013
-
발행사항
서울과학기술대학교
-
주제어
급행철도
요금수준
정차역
'
광역급행철도 도입을 위한 정차역 선정 및 요금수준 산정모형 개발 = Development of Station-choice and Fare-determination Models for Intercity Express Railway'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4
|
0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어 |
급행철도
|
1
|
0
|
|
요금수준
|
1
|
0
|
|
정차역
|
2
|
0
|
|
계 |
|
4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0
|
|
'
광역급행철도 도입을 위한 정차역 선정 및 요금수준 산정모형 개발 = Development of Station-choice and Fare-determination Models for Intercity Express Railway' 의 참고문헌
-
-
통계조사분석 SPSS(PASW Statistics)18
-
-
-
철도 Skip-Stop System 구축에 관한 연구
-
장래 여건변화에 대응한 고속버스 운송산업 발전방향 연구
-
-
-
-
-
박사
-
-
미시적 모의실험모형에 의한 급행열차 운행계획 수립에 관한 연구
-
박사
-
-
-
-
TransitVehicleStoppingRegimes andSpacing
-
-
Skip-Stop Operation :High Speed with Good Area Coverage
-
Relationships Between Highway Capacity and Induced VehicleTravel
-
PrincipleofTransportation Economics
-
Location ofRailStation for Many to One TravelDemand and SeveralFeederModes
-
Generated Trafficand Induced Travel-Implicationsfor TransportPlanning
-
Essays in Transportation Economics and Policy
-
Designing & Conducting Survey Research A ComprehensiveGuide(3rd Edition)
-
'
광역급행철도 도입을 위한 정차역 선정 및 요금수준 산정모형 개발 = Development of Station-choice and Fare-determination Models for Intercity Express Railway'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