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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사
디지털 음악콘텐츠 유료 이용 제고를 위한 연구
최형배
2013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최형배
형태사항
26cm: 145 p.
일반주기
지도교수:김영택
학위논문사항
2013. 2, 학위논문(박사)-, 엔터테인먼트경영전공, 경기대학교 서비스경영전문대학원
발행지
수원
언어
kor
출판년
2013
발행사항
경기대학교 서비스경영전문대학원
주제어
게임이론
만족
불법 다운로드 방지책
음악콘텐츠
전환의도
지속적 이용의도
참고문헌( 105)
유사주제 논문( 1,062)
만족 798건
전환의도 146건
지속적 이용의도 108건
음악콘텐츠 9건
게임이론 1건
인용/피인용
디지털 음악콘텐츠 유료 이용 제고를 위한 연구
' 디지털 음악콘텐츠 유료 이용 제고를 위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게임이론
만족
불법 다운로드 방지책
음악콘텐츠
전환의도
지속적 이용의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067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게임이론
2
0
0.0%
만족
799
0
0.0%
불법 다운로드 방지책
1
0
0.0%
음악콘텐츠
10
0
0.0%
전환의도
147
0
0.0%
지속적 이용의도
109
0
0.0%
계
1,068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디지털 음악콘텐츠 유료 이용 제고를 위한 연구'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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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텐트비즈니스의 새 흐름과 대응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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