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K-POP 기반 마케팅이 중국 소비자의 한국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A Study of K-POP Based Marketing Influences on the Korea-Made Goods Purchasing Intention in Chinese

황낙건 2013년
논문상세정보
' K-POP 기반 마케팅이 중국 소비자의 한국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A Study of K-POP Based Marketing Influences on the Korea-Made Goods Purchasing Intention in Chinese'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k-pop
  • 한류 마케팅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45 0

0.0%

' K-POP 기반 마케팅이 중국 소비자의 한국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A Study of K-POP Based Marketing Influences on the Korea-Made Goods Purchasing Intention in Chinese'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