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혁신 유형과 소비자 혁신성이 신제품 수용 과정과 수용 의향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the Effects of New Product Innovation Types and Consumer Adoption Tendency on Consumers Adoption Process and Intention toward New Produc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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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제품 혁신 유형과 소비자 혁신성이 신제품 수용 과정과 수용 의향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the Effects of New Product Innovation Types and Consumer Adoption Tendency on Consumers Adoption Process and Intention toward New Products'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tam
vam
급진적 혁신
소비자 혁신성
점진적 혁신
지각된 가치. 수용모델
지각된 혁신 속성
파괴적 혁신
혁신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47
0
0.0%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tam
301
0
0.0%
vam
5
0
0.0%
급진적 혁신
30
0
0.0%
소비자 혁신성
78
0
0.0%
점진적 혁신
18
0
0.0%
지각된 가치. 수용모델
1
0
0.0%
지각된 혁신 속성
1
0
0.0%
파괴적 혁신
24
0
0.0%
혁신
489
0
0.0%
계
947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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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제품 혁신 유형과 소비자 혁신성이 신제품 수용 과정과 수용 의향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the Effects of New Product Innovation Types and Consumer Adoption Tendency on Consumers Adoption Process and Intention toward New Products'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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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M SukiExploring the Relationship between Perceived Usefulness[2011]
Exploring radio frequency identification technology's application in international distribution centers and adoption rate forecast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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