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기억술을 통한 자기조절전략 훈련이 학습장애 학생의 주장하는 글쓰기 능력에 미치는 영향

최다희 2013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최다희
    • 기타서명 The effects of self-regulated strategy development training with mnemonics on persuasive writing of students with learning disabilities
    • 형태사항 삽화: vi,73장: 30 cm
    • 일반주기 지도교수:김애화, 단국대학교 학위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참고문헌 : 54-60장
    • 학위논문사항 단국대학교 대학원, 특수교육학과 학습장애아교육전공, 학위논문(석사)-, 2013. 2
    • DDC 22, 371.92
    • 발행지 용인
    • 언어 kor
    • 출판년 2013
    • 발행사항 단국대학교 대학원
    유사주제 논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