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지속가능발전교육의 관점에서 본 숲유아교육 : 한국의 숲유아교육 실천사례 분석을 중심으로

논문상세정보
    • 저자 이경란 이경란
    • 형태사항 26cm: viii, 138p
    • 일반주기 지도교수:정기섭, 인하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참고문헌 : p.119-132
    • 학위논문사항 인하대학교 대학원, 교육학과, 2013. 2, 학위논문(박사)-
    • DDC 372.357, 21
    • 발행지 인천
    • 언어 kor
    • 출판년 2013
    • 발행사항 인하대학교 대학원
' 지속가능발전교육의 관점에서 본 숲유아교육 : 한국의 숲유아교육 실천사례 분석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초등교육( 국민학교 교육 )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32 13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