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중학교 수학교과 디자인 수업에 대한 교수-학습 자료 연구

최유나 2013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최유나
    • 기타서명 A Study of Teaching-Learning Materials for Design Classes on the Middle School Mathematics Curriculum
    • 형태사항 26cm: 68p.
    • 일반주기 지도교수:박제남, 인하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참고문헌 : p.55-56
    • 학위논문사항 2013. 2, 학위논문(석사)-, 인하대학교 교육대학원, 교육학과
    • DDC 21, 510.7
    • 발행지 인천
    • 언어 kor
    • 출판년 2013
    • 발행사항 인하대학교 교육대학원
    유사주제 논문( 3,118)
' 중학교 수학교과 디자인 수업에 대한 교수-학습 자료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수학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908 1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