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중학교 국어교과에서 자기효능감, 자기조절학습전략, 부모의 지원, 학업성취도의 남녀 집단 간 영향력 차이 비교

설현남 2012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설현남
    • 형태사항 삽화: xi, 82 p.
    • 일반주기 지도교수: 주영주, 참고문헌: p. 69-75
    • 학위논문사항 교육공학과,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학위논문(석사)-, 2013. 2. 졸업
    • DDC 300
    • 발행지 서울
    • 언어 kor
    • 출판년 2013
    • 발행사항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유사주제 논문( 312)
' 중학교 국어교과에서 자기효능감, 자기조절학습전략, 부모의 지원, 학업성취도의 남녀 집단 간 영향력 차이 비교'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사회과학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13 2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