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서비스품질이 고객가치, 고객만족과 자발적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관계: 항공서비스를 중심으로

김지흔 2013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김지흔
    • 기타서명 Study on the impact of service quality on consumer value, consumer satisfaction, and customer voluntary behavioral intention
    • 형태사항 vi, 178, p.: 삽화: 26 cm
    • 일반주기 지도교수: 이태희, 경희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참고문헌: p. 149-166
    • 학위논문사항 호텔관광학과, 학위논문(박사)-, 경희대학교 대학원, 2013. 2
    • DDC 647.9, 22
    • 발행지 서울
    • 언어 kor
    • 출판년 2013
    • 발행사항 경희대학교 대학원
    유사주제 논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