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융합인재교육(STEAM)과정을 적용한 수학수업이 영재학생의 학습만족도와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김준송 2013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김준송
    • 기타서명 융합인재교육과정을 적용한 수학수업이 영재학생의 학습만족도와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 형태사항 v, 78장: 26 cm: 삽화
    • 일반주기 STEAM = Science, Technology, Engineering, Arts, Mathematics, 지도교수: 손승현, 참고문헌(장 49-53)과 부록수록
    • 학위논문사항 2013. 2, 고려대학교 교육대학원, 영재교육전공, 학위논문(석사)-
    • 발행지 서울
    • 출판년 2013
    • 발행사항 고려대학교 교육대학원
    유사주제 논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