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사
티저(Teaser)광고에서 알레고리(Allegory)의 효과 및 가능성에 관한 연구
조영선
2013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조영선
형태사항
8, 100장: 26cm: 삽도,도표
일반주기
국ㆍ영문초록수록, 참고문헌(p. 76-79)수록
학위논문사항
2013. 2, 광고멀티미디어디자인과, 홍익대학교 대학원, 학위논문(석사)-
DDC
22, 659.14
발행지
서울
언어
kor
출판년
2013
발행사항
홍익대학교 대학원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티저(Teaser)광고에서 알레고리(Allegory)의 효과 및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