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사
판매촉진이벤트에 대한 감정반응이 태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서문솔
2012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서문솔
형태사항
pp.118 ;: 26cm
일반주기
지도교수 :이미혜
학위논문사항
이벤트국제회의학과,, 경기대학교 일반대학원 :, 학위논문(석사)-, 2012. 8
발행지
수원 :
언어
kor
출판년
2012
발행사항
경기대학교 일반대학원,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판매촉진이벤트에 대한 감정반응이 태도 및 충성도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