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업의 정체성,이미지,명성이 조직 동일시와 조직 몰입,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The Effects of Identity, Image and Reputation of Travel Agencies on the Organizational Identification, Commitment and Royal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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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기업의 정체성,이미지,명성이 조직 동일시와 조직 몰입,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The Effects of Identity, Image and Reputation of Travel Agencies on the Organizational Identification, Commitment and Royalty'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충성도
명성
여행기업
이미지
정체성
조직 동일시
조직몰입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872
0
0.0%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충성도
27
0
0.0%
주제어
명성
48
0
0.0%
여행기업
3
0
0.0%
이미지
20
0
0.0%
정체성
14
0
0.0%
조직 동일시
199
0
0.0%
조직몰입
2,561
0
0.0%
계
2,872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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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기업의 정체성,이미지,명성이 조직 동일시와 조직 몰입,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The Effects of Identity, Image and Reputation of Travel Agencies on the Organizational Identification, Commitment and Royalty' 의 참고문헌
Psychologicalattachmentto thegroup:cross-culture differences in organizationalidentification andsubjective norms as predictors of worker's turnover inten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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