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교사의 정서적 스캐폴딩(scaffolding)에 관한 참여관찰 연구 : 쌓기놀이 활동을 중심으로

논문상세정보
    • 저자 서향희 서향희
    • 기타서명 (A) study on participation research regarding the emotional scaffolding of teachers
    • 형태사항 vii, 291 p.: 일부채색삽화: 30 cm
    • 일반주기 부록 수록, 지도교수: 진영은, 참고문헌: p. 239-255
    • 학위논문사항 성균관대학교 일반대학원, 2012. 8, 학위논문(박사)-, 교육학과
    • DDC 22, 370
    • 발행지 서울
    • 언어 kor
    • 출판년 2012
    • 발행사항 성균관대학교
    유사주제 논문( 14,718)
' 교사의 정서적 스캐폴딩(scaffolding)에 관한 참여관찰 연구 : 쌓기놀이 활동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교육학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4,345 5

0.0%

' 교사의 정서적 스캐폴딩(scaffolding)에 관한 참여관찰 연구 : 쌓기놀이 활동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