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기업의 문화마케팅 활동이 기업이미지 제고를 통해 브랜드 동일시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
저자
임성혁
-
형태사항
105 p.: 삽화: 26 cm
-
일반주기
참고문헌 수록
-
학위논문사항
2012. 8, 경북대학교 대학원, 경영학부, 학위논문 (석사)-
-
DDC
658, 22
-
발행지
대구
-
언어
kor
-
출판년
2012
-
발행사항
경북대학교 대학원
-
주제어
문화마케팅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일반 경영
|
606
|
0
|
|
주제어 |
문화마케팅
|
81
|
1
|
|
계 |
|
687
|
1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