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사
온라인 제품 구매 후기가 수신자의 제품 평가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발신자의 자기노출 및 후기의 추상성, 극성 및 개수의 조절작용
이지현
2012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지현
형태사항
삽화, 도표: vii, 65장: 26 cm
일반주기
지도교수: 柳康錫, 참고문헌(장 51-56)과 부록수록
학위논문사항
2012. 8, 高麗大學校 大學院, 學位論文(碩士)-, 經營學科
발행지
서울
출판년
2012
발행사항
高麗大學校 大學院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온라인 제품 구매 후기가 수신자의 제품 평가 및 구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