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사
광고스토리텔링 유형이 감정이입에 미치는 영향 : 광고수용자의 사회심리적 성별과 광고소구감정 유형의 조절효과
박명진
2012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박명진
형태사항
삽화: 26 cm: ix, 99장
일반주기
지도교수: 李斗熙, 참고문헌: 장 82-89
학위논문사항
高麗大學校 大學院, 經營學科, 學位論文(博士)-, 2012. 8
발행지
서울
출판년
2012
발행사항
高麗大學校 大學院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광고스토리텔링 유형이 감정이입에 미치는 영향 : 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