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사
기업의 마케팅 활동과 소비자 준거집단의 영향력이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 국내 시장의 외국계 화장품 브랜드와 한국 화장품 브랜드 비교 연구
이진아
2012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진아
형태사항
26 cm: vi, 110장
일반주기
지도교수: 이장로, 참고문헌(장 95-100)과 부록수록
학위논문사항
國際經營學科, 學位論文(碩士)-, 2012. 8, 高麗大學校 大學院
발행지
서울
출판년
2012
발행사항
高麗大學校 大學院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기업의 마케팅 활동과 소비자 준거집단의 영향력이 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