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외식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활동에 따른 기업평판 및 브랜드 이미지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스타벅스를 중심으로

곽동현 2012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곽동현
    • 기타서명 The effect of corporate reputation and brand image according to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CSR) on purchase intention in foodservice industry : Focused on Starbucks
    • 형태사항 30 cm: vii, 72 p.
    • 일반주기 지도교수: 이애주, 참고문헌: p.58-61
    • 학위논문사항 조리외식경영학과, 학위논문(석사)-, 세종대학교 대학원, 2012. 8
    • DDC 22, 브랜드 이미지
    • 발행지 서울
    • 언어 kor
    • 출판년 2012
    • 발행사항 세종대학교 대학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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