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사
수학공부 체험에 대한 현상학적 내러티브 연구
조현명
2012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조현명
기타서명
(A) phenomenological narrative research on the lived-experience of studying mathematics
형태사항
26 cm: viii, 210 p.: 삽화
일반주기
참고문헌 수록
학위논문사항
학위논문(석사)-, 2012. 2, 교육학과 교육학 전공, 서울대학교 대학원
DDC
370, 22
발행지
서울
언어
kor
출판년
2012
발행사항
서울대학교 대학원
주제어
앎의 형식
존재론적 교육학
존재물음
체험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15,007)
교육학 14,718건
체험 283건
존재물음 6건
인용/피인용
수학공부 체험에 대한 현상학적 내러티브 연구
' 수학공부 체험에 대한 현상학적 내러티브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교육학
앎의 형식
존재론적 교육학
존재물음
체험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4,638
1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교육학
14,719
0
0.0%
주제어
앎의 형식
1
0
0.0%
존재론적 교육학
1
0
0.0%
존재물음
7
0
0.0%
체험
284
0
0.0%
계
15,012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1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