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저자 이윤재
- 기타서명 Effect of media interactivity and sociability on customer participation performance : formation of collective efficacy and bridging social capital
- 형태사항 xi, 143 p.: 삽화: 26 cm
- 일반주기 부록(설문지): 고객 주도형 마케팅 플랫폼에 관한 연구, 참고문헌(p. 107-131) 수록
- 학위논문사항 서울대학교 대학원, 2012. 2, 학위논문(박사) -, 경영학과
- DDC 658, 22
- 발행지 서울
- 언어 kor
- 출판년 2012
- 발행사항 서울대학교 대학원
- 주제어 INTERACTION bridging social capital collective efficacy customer participation idea suggestion information quality media efficacy media interactivity media sociability new media social support weak-tie 고객 참여 뉴미디어환경 매체 사회성 매체 상호작용성 미디어 효능감 사회적 지원 상호작용 아이디어 참여 약한 유대 연결적 사회자본 정보품질 집합적 효능감
유사주제 논문( 2,763)
- social support 1,399건
- 일반 경영 613건
- 사회적 지원 204건
- 정보품질 113건
- new media 94건
- information quality 67건
- 상호작용 65건
- 고객 참여 63건
- customer participation 40건
- collective efficacy 31건
- bridging social capital 28건
- 집합적 효능감 17건
- 연결적 사회자본 10건
- INTERACTION 5건
- media efficacy 4건
- weak-tie 3건
- media sociability 2건
- 약한 유대 2건
- media interactivity 1건
- 매체 상호작용성 1건
- 미디어 효능감 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