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아웃도어 브랜드의 체험마케팅과 브랜드 태도 및 구매의도와의 관계 연구 : 플래그십 스토어를 중심으로

조우형 2012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조우형
    • 기타서명 (A) Study on the Relationship among Experiential Marketing of Outdoor Brand, Brand Attitude, and Purchase Intention : Focused on Flagship Store
    • 형태사항 iv, 86p.: 삽도, 도표, 사진: 26 cm
    • 일반주기 부록으로 '아웃도어 브랜드의 체험마케팅과 브랜드 태도 및 구매의도와의 관계 연구 : 플래그십 스토어를 중심으로' 수록, 지도교수: 신승호, 참고문헌: p.69-80
    • 학위논문사항 국민대학교 대학원, 2012.02, 체육학과 스포츠인문·사회과학전공, 학위논문(석사)-
    • DDC 796.01, 21
    • 발행지 서울
    • 출판년 2012
    • 발행사항 국민대학교 대학원
    유사주제 논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