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사
관여도가 다른 외식상품과의 컨버전스 마케팅 활동이 브랜드 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까페브랜드와의 컨버전스를 중심으로
전은경
2012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전은경
형태사항
26cm: 144
학위논문사항
2012. 2, 학위논문(박사)-, 경기대학교 대학원, 외식조리관리학과
발행지
수원
언어
kor
출판년
2012
발행사항
경기대학교 대학원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관여도가 다른 외식상품과의 컨버전스 마케팅 활동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