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과학영재 고등학생의 학교적응과정분석 : 근거이론 접근 = Approach to the school adjustment of scientifically gifted high school students by the grounded theory

곽미용 2012년
논문상세정보
' 과학영재 고등학생의 학교적응과정분석 : 근거이론 접근 = Approach to the school adjustment of scientifically gifted high school students by the grounded theory'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중등교육
  • 고등학생
  • 과학 영재
  • 학교적응
  • 학교적응과정
  • 학교적응과정분석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801 0

0.0%

' 과학영재 고등학생의 학교적응과정분석 : 근거이론 접근 = Approach to the school adjustment of scientifically gifted high school students by the grounded theory'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