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기업의 문화마케팅 활동이 판매원 속성과 브랜드자산에 미치는 영향 = The Effect of Corporate Cultural Marketing on Salespersons Characteristics and Brand Equity

유경남 2012년
' 기업의 문화마케팅 활동이 판매원 속성과 브랜드자산에 미치는 영향 = The Effect of Corporate Cultural Marketing on Salespersons Characteristics and Brand Equity'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신뢰성
  • Brand loyalty
  • Expertise
  • Reliability
  • brand awareness
  • brand image
  • cultural marketing
  • customer orientation
  • likeability
  • 고객지향성
  • 문화마케팅
  • 브랜드 이미지
  • 브랜드 충성도
  • 브랜드인지도
  • 전문성
  • 호감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180 0

0.0%

' 기업의 문화마케팅 활동이 판매원 속성과 브랜드자산에 미치는 영향 = The Effect of Corporate Cultural Marketing on Salespersons Characteristics and Brand Equity'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