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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사
소셜쇼핑의 서비스품질 요인이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지훈
2012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지훈
형태사항
vi, 84 p.: 26 cm: 도표
일반주기
부록: '설문지' 수록, 건국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지도교수: 정헌수, 서지적, 설명적각주수록, 참고문헌: p. 71-77
학위논문사항
건국대학교 대학원, 경영학과, 학위논문(석사)-, 2012.2
DDC
22, 658.84
발행지
서울
언어
kor
출판년
2012
발행사항
건국대학교 대학원
주제어
서비스품질
소셜쇼핑
소셜커머스
재구매 의도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1,399)
일반 경영 605건
재구매 의도 469건
소셜커머스 138건
고객만족 96건
서비스품질 87건
소셜쇼핑 4건
인용/피인용
소셜쇼핑의 서비스품질 요인이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 ...
' 소셜쇼핑의 서비스품질 요인이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고객만족
일반 경영
서비스품질
소셜쇼핑
소셜커머스
재구매 의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404
1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고객만족
97
0
0.0%
일반 경영
606
0
0.0%
주제어
서비스품질
88
0
0.0%
소셜쇼핑
5
0
0.0%
소셜커머스
139
0
0.0%
재구매 의도
470
0
0.0%
계
1,405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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