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소셜미디어 헬스커뮤니케이션 캠페인 효과모델에 관한 연구 : 트위터 공중의 건강신념 및 미디어관련 인식이 커뮤니케이션 행동과 건강행동에 미치는 영향을 중심으로

유선욱 2012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유선욱
    • 기타서명 Study on the effect model of health communication campaigns on social media : focusing of the effects of Twitterians' health beliefs and media perception on their communication and health behaviors
    • 형태사항 xvii, 286 p.: 삽화, 표: 26 cm
    • 일반주기 참고문헌수록
    • 학위논문사항 학위논문(박사)-, 서강대학교 대학원, 2012.2, 신문방송학과
    • 발행지 서울
    • 언어 eng, kor
    • 출판년 2012
    • 발행사항 서강대학교 대학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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