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스토리텔링을 활용한 수학 학습-지도 연구 : 수학에 대한 정의적 태도 개선을 중심으로

논문상세정보
    • 저자 허진주 허진주
    • 기타서명 (A) study on the use of storytelling approach for learning and teaching mathematics : focus on an improvement of affective factors in middle school mathematics
    • 형태사항 삽도: vi, 87 p.: 30 cm
    • 일반주기 부록: 1. 사전 검사지, 2. 사후 검사지, 3. 삼각비 이야기, 지도교수: 강옥기, 참고문헌: p. 66-68
    • 학위논문사항 학위논문(석사)-, 성균관대학교 교육대학원, 교육학과 수학교육전공, 2012. 2
    • DDC 510, 22
    • 발행지 서울
    • 언어 kor
    • 출판년 2012
    • 발행사항 성균관대학교 교육대학원
    유사주제 논문( 3,118)
' 스토리텔링을 활용한 수학 학습-지도 연구 : 수학에 대한 정의적 태도 개선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수학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908 6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