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소셜미디어 몰입이 소셜 미디어 광고태도 및 광고회피에 미치는 영향 : 스마트폰 SNS 트위터와 페이스북 이용자를 중심으로

이영주 2012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이영주
    • 기타서명 (The) effects of social media engagement on attitude toward social media advertising and advertising avoidance
    • 형태사항 26 cm: vii, 78 p.: 삽도
    • 일반주기 지도교수: 한은경, 참고문헌 : p. 65-68
    • 학위논문사항 2012. 2, 성균관대학교 언론정보대학원, 커뮤니케이션학과 광고홍보전공, 학위논문(석사)-
    • DDC 659.1, 22
    • 발행지 서울
    • 언어 kor
    • 출판년 2012
    • 발행사항 성균관대학교 언론정보대학원
    유사주제 논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