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자기결정교수학습모델(SDLMI)을 활용한 교수적 지원이 통합된 중학교 장애학생의 과학과 수업참여행동 및 수행평가 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
-
저자
정정은
-
기타서명
자기결정교수학습모델을 활용한 교수적 지원이 통합된 중학교 장애학생의 과학과 수업참여행동 및 수행평가 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
형태사항
viii, 103 p.: 삽화
-
일반주기
지도교수: 이숙향, 참고문헌: p. 74-79
-
학위논문사항
2012. 2. 졸업, 특수교육학과, 학위논문(석사)-,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
발행지
서울
-
언어
kor
-
출판년
2012
-
발행사항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