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인지행동 집단상담이 초등학교 영재아의 정서에 미치는 효과

노순란 2011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노순란
    • 형태사항 ii, 94 p.: 26cm: 삽도
    • 일반주기 부록 : 1, 영재아 정서 척도 검사지. - 2, 인지행동 집단상담 프로그램 지도안 및 활동지, 참고문헌: p.38-41
    • 학위논문사항 초등상담교육전공, 학위논문(석사)-, 대구교육대학교 교육대학원, 2011. 8
    • DDC 371.422
    • 발행지 대구
    • 출판년 2011
    • 발행사항 대구교육대학교 교육대학원
' 인지행동 집단상담이 초등학교 영재아의 정서에 미치는 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학교 조직과 운영,특별한 교육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19 2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