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저자
김은하
-
기타서명
A Study on Team-Teaching Partnership at the Elementary School
-
형태사항
119 p.: 26cm
-
일반주기
인하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지도교수:성귀복, 참고문헌
-
학위논문사항
교육학과, 2011. 8, 학위논문(석사)-, 인하대학교 교육대학원
-
DDC
375.42, 22
-
발행지
인천
-
언어
kor
-
출판년
2011
-
발행사항
인하대학교 교육대학원
'
초등학교 팀티칭 파트너쉽의 사례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73
|
1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교육과정
|
512
|
0
|
|
계 |
|
512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