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초등학교 팀티칭 파트너쉽의 사례 연구

김은하 2011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김은하
    • 기타서명 A Study on Team-Teaching Partnership at the Elementary School
    • 형태사항 119 p.: 26cm
    • 일반주기 인하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지도교수:성귀복, 참고문헌
    • 학위논문사항 교육학과, 2011. 8, 학위논문(석사)-, 인하대학교 교육대학원
    • DDC 375.42, 22
    • 발행지 인천
    • 언어 kor
    • 출판년 2011
    • 발행사항 인하대학교 교육대학원
    유사주제 논문( 511)
' 초등학교 팀티칭 파트너쉽의 사례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교육과정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73 1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