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스키 참여자의 스키용품 브랜드 태도가 브랜드 애착 및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이진호 2011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이진호
    • 기타서명 (An) effect of consumers' purchase attitude toward ski items upon brand attachment and purchase behavior
    • 형태사항 ix, 96 p.: 삽도: 26 cm
    • 일반주기 부록으로 '스키 참여자의 스키용품 브랜드 태도가 브랜드 애착 및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수록, 참고문헌 수록
    • 학위논문사항 학위논문(석사)-, 2011.08, 체육교육 전공, 국민대학교 교육대학원
    • DDC 21, 796.07
    • 발행지 서울
    • 언어 kor
    • 출판년 2011
    • 발행사항 국민대학교 교육대학원
    유사주제 논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