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내부 고객만족이 외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연구 : 국내 호텔 베이커리를 중심으로

심하균 2011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심하균
    • 기타서명 A Study of the Effect that Internal Customer Satisfaction Affecting the External Customer Satisfaction : focused on the domestic hotel bakery
    • 형태사항 삽도: ix, 105장: 26cm
    • 일반주기 단국대학교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참고문헌 : 91-95장
    • 학위논문사항 학위논문(석사)-, 단국대학교 경영대학원, 관광경영학과 외식경영전공, 2011. 6
    • DDC 22, 647.95
    • 발행지 용인
    • 언어 kor
    • 출판년 2011
    • 발행사항 단국대학교 경영대학원
    유사주제 논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