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테크(High-Tech)신제품의 포지셔닝 전략이 소비자의 제품태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명성과 속성 중요도 차원을 조절요인으로 = The Effects of Positioning Strategy for New High-Tech Product on Consumer Attitudes: Moderating Factor of Brand Reputation and Attribute Importa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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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테크(High-Tech)신제품의 포지셔닝 전략이 소비자의 제품태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명성과 속성 중요도 차원을 조절요인으로 = The Effects of Positioning Strategy for New High-Tech Product on Consumer Attitudes: Moderating Factor of Brand Reputation and Attribute Importance'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브랜드 명성
속성 중요도 차원
하이테크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7
0
0.0%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브랜드 명성
45
0
0.0%
속성 중요도 차원
1
0
0.0%
하이테크
11
0
0.0%
계
57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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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테크(High-Tech)신제품의 포지셔닝 전략이 소비자의 제품태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명성과 속성 중요도 차원을 조절요인으로 = The Effects of Positioning Strategy for New High-Tech Product on Consumer Attitudes: Moderating Factor of Brand Reputation and Attribute Importance' 의 참고문헌
확장제품시장의 주도적 브랜드가 확장제품평가에 미치는 효과: 시장변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전성률
주태욱확장제품시장의 주도적 브랜드가 확장제품평가에 미치는 효과: 시장 변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2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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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테크(High-Tech)신제품의 포지셔닝 전략이 소비자의 제품태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명성과 속성 중요도 차원을 조절요인으로 = The Effects of Positioning Strategy for New High-Tech Product on Consumer Attitudes: Moderating Factor of Brand Reputation and Attribute Importa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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