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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사
클래식 관람객의 몰입(Flow) 경험 구조에 관한 연구 = A Study of Flow Structure among Classical Music Audience
함현진
2011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함현진
형태사항
26cm: ⅴ, 66 p. ;
일반주기
지도교수:서용구, 지도교수 :서용구
학위논문사항
경영학과 마케팅전공,, 2011. 8, 숙명여자대학교 대학원 :, 학위논문(박사)-
발행지
서울 :
언어
kor
출판년
2011
발행사항
숙명여자대학교 대학원,
주제어
삶의 질
클래식관객
플로우
참고문헌( 89)
유사주제 논문( 2,331)
삶의 질 2,191건
플로우 138건
클래식관객 2건
인용/피인용
클래식 관람객의 몰입(Flow) 경험 구조에 관한 연구 = ...
' 클래식 관람객의 몰입(Flow) 경험 구조에 관한 연구 = A Study of Flow Structure among Classical Music Audience'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삶의 질
클래식관객
플로우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334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삶의 질
2,192
0
0.0%
클래식관객
3
0
0.0%
플로우
139
0
0.0%
계
2,334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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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클래식 관람객의 몰입(Flow) 경험 구조에 관한 연구 = A Study of Flow Structure among Classical Music Audience'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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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low in Computer-Mediated Communication: Electronic Mail and Voice Mail Evaluation and Impac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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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6문화산업백서
문화관광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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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클래식 관람객의 몰입(Flow) 경험 구조에 관한 연구 = A Study of Flow Structure among Classical Music Audie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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