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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사
온라인 여행정보 탐색에서 정보신뢰와 태도가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상기
2011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상기
형태사항
vi,108 p. ;: 26cm
학위논문사항
2011. 8, 강원대학교 대학원, 학위논문(박사)-, 관광경영학과,
KDC
004.584, 5
발행지
춘천 :
언어
kor
출판년
2011
발행사항
강원대학교 대학원,
주제어
기술수용모델
온라인 여행정보
태도
참고문헌( 155)
유사주제 논문( 1,712)
태도 1,321건
기술수용모델 391건
인용/피인용
온라인 여행정보 탐색에서 정보신뢰와 태도가 수용의 ...
' 온라인 여행정보 탐색에서 정보신뢰와 태도가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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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
기술수용모델
온라인 여행정보
태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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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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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어
기술수용모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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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여행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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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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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온라인 여행정보 탐색에서 정보신뢰와 태도가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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