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콜센터 상담사의 조직몰입, 서비스품질 및 이직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사회적교환이론 및 내부마케팅 관점

논문상세정보
    • 저자 박현철 박현철
    • 기타서명 A Study on Determinants of Organizational Commitment, Service Quality, and Turnover Intention of Customer Service Representatives in a Call center : Based on Social Exchange Theory and Internal Marketing
    • 형태사항 30 cm: viii, 127 p.: 도표
    • 일반주기 지도교수: 정기주, 전남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단면인쇄임, 참고문헌 : p. 103-118
    • 학위논문사항 학위논문(박사)-, 2011. 8, 전남대학교 대학원, 전자상거래협동과정
    • DDC 658.84, 22
    • 발행지 광주
    • 언어 kor
    • 출판년 2011
    • 발행사항 전남대학교 대학원
    유사주제 논문( 3,996)
' 콜센터 상담사의 조직몰입, 서비스품질 및 이직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사회적교환이론 및 내부마케팅 관점'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일반 경영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499 8

0.0%